티스토리 뷰

반응형

 

실제로 부모님의 환갑이 다가오고 있어서 선물과 함께 현금 이벤트를 찾아보다가 가장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마음에 들어 구매하게 된 공진단 현금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환갑선물추천 5가지 궁금하시다면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만약 엄마의 생신이나 환갑이라면 다른 이벤트를 했을 수도 있는데, 아빠 환갑이셔서 더 안성맞춤 느낌인 현금이벤트 공진단 박스(돈진단) 보여드리겠습니다. 

 

환갑선물 현금이벤트 공진단환갑선물 현금이벤트 공진단
환갑선물 현금이벤트 공진단

 

짠! 먼저 완성품부터 보여드립니다.

 

 

 

 

 

 

왼쪽 공진단 청병 안에 현금 1장이 들어가고 보자기로 포장하여 공진단으로 둔갑하는 현금이벤트랍니다.

 

만드는 과정은 아주 간단한데요. 하지만 예상치 못한 난관이 있었답니다. 상품 구성과 만드는 과정을 볼까요?


👇 공진단 현금이벤트 구성품 👇

 

 

환갑선물 현금이벤트 공진단환갑선물 현금이벤트 공진단
환갑선물 현금이벤트 공진단

 

상품 구성은 위와 같습니다.

 

공진단 포장 10구 박스, 청병 10개, 복용법 설명서, 보자기, 투명고무줄 2개입니다.

 

왼쪽 사진에서 가장 위에 있는 저고리는 제가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1,000원으로 추가했는데 절대 후회하지 않고 자칫 부족할 수 있었던 저의 망할 뻔한 완성작을 더욱 살려주는 화룡점정 역할을 했습니다. 

 

굉장히 짝퉁 느낌이 나지 않고 박스와 보자기 색감이 너무 고급스러운 거 있죠? 명절 선물로 해도 정말 안성맞춤일 듯 합니다. 

 


👇 공진단 현금이벤트 만드는 과정 및 후기 👇

 

 

환갑선물 현금이벤트 공진단환갑선물 현금이벤트 공진단
환갑선물 현금이벤트 공진단

 

이렇게 초반 세팅을 했습니다. 청병 10개를 가지런하게 2줄로 놓고 최근에 ATM 기계에 가서 뽑아온 현금 50만원!

 

저는 부모님 환갑선물로 따로 작은 선물과 한정식 식사예약과 같이 하려고 5만원짜리 10장 50만원으로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10구를 주문했는데 원하신다면 20구짜리도 있습니다. 

 

 

환갑선물 현금이벤트 공진단
환갑선물 현금이벤트 공진단

 

이제 청병에 현금을 넣으면 되는데, 그냥 넣으면 안되고 접어서 넣어야합니다.

 

⚠️ 현금 접는 법은 매우 간단하지만 여기서 방심해서 자칫 설명서를 참고 안하고 접는다면 색종이를 접었다가 폈다가 아이들이 장난쳐놓은 종이처럼 되는 불상사가 생길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환갑선물 현금이벤트 공진단
환갑선물 현금이벤트 공진단

 

제가 구매했던 페이지에 들어가서 현금 접는 법을 재확인하고 바로 접어보았습니다. 

 

1️⃣ 먼저 신사임당 얼굴이 잘리지 않도록 반으로 접습니다. 

 

환갑선물 현금이벤트 공진단
환갑선물 현금이벤트 공진단

 

(아직 접으면 X)

그리고 위아래를 접어줍니다. 이 때 주의할 점은 신사임당  얼굴의 이마 영역이 좀 더 많이 보이게 해야 예쁘게 접을 수 있습니다. 

 

제가 가장 처음 접는 걸 약간 실패했었는데 게시글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한 번의 시행착오를 통해서 위와 같이 예쁘게 접을 수 있었습니다. 

 

 

환갑선물 현금이벤트 공진단
환갑선물 현금이벤트 공진단

 

2️⃣ 위, 아래 중 아래(몸통, 목, 턱 쪽) 먼저 접어야 좋습니다. 이유는 아래에서 나옵니다. 그럼 턱이 약간 잘릴 정도로 접고 아래에서 위쪽을 접어볼까요?

 

환갑선물 현금이벤트 공진단
환갑선물 현금이벤트 공진단

 

3️⃣ 위쪽을 접어줍니다. 

 

환갑선물 현금이벤트 공진단
환갑선물 현금이벤트 공진단

 

4️⃣ 이제 청병 안에 동그랗게 말아서 넣어준 뒤 뚜껑을 닫습니다.

 

2개를 예시로 보여드립니다. 분명 똑같은 신사임당인데 왜 얼굴이 다르죠? 🤣 혼자 만들다가 육성으로 터져버렸습니다.

 

왼쪽 작품이 첫번째 시도, 위의 방식대로 아래 먼저 접은 게 오른쪽 작품입니다.

 

제가 왜 이마가 넓게 보이도록 접으라고 하는지 이유를 아셨나요?

 

물론 아주 시간이 없다거나 난 그것 따위 개의치 않아 하신다면 편하신대로 접어주셔서 들어갈 수만 있게 하면 되겠습니다.

 

 

환갑선물 현금이벤트 공진단환갑선물 현금이벤트 공진단
환갑선물 현금이벤트 공진단

 

5️⃣ 같은 방식으로 10개를 모두 완성합니다. 저는 하나씩 5개를 접은 후, 마지막 5개는 한꺼번에 먼저 접어보았어요. 🤣

 

너무 무섭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소중한 현금가지고 장난친다고 꿈에 나와서 혼날 것 같은 비쥬얼입니다.

 

그래도 사람 얼굴이 앞에 보여서 그런지 또 접는 동안 나름 재미있었네요.

 

 

환갑선물 현금이벤트 공진단환갑선물 현금이벤트 공진단
환갑선물 현금이벤트 공진단

 

전부 병에 넣기 성공! ㅋㅋㅋㅋㅋ

 

일렬로도 세워보고 2열로도 세워보았는데요. 여전히 아니 훨씬 무섭네요. 이 와중에 얼굴 가지각색인 게 눈에 띕니다. 

 

 

환갑선물 현금이벤트 공진단환갑선물 현금이벤트 공진단환갑선물 현금이벤트 공진단
환갑선물 현금이벤트 공진단

 

6️⃣  이제 빈 상자에 청병 10개를 채워넣습니다. 완성!! 채워넣고 복용법 설명서까지 올려보았는데 어떤가요?

 

어려운 것 없이 깔끔하죠? 저는 병에 쓰인 한자가 일렬로 보이도록 돌려서 넣었습니다.

 

 

환갑선물 현금이벤트 공진단
환갑선물 현금이벤트 공진단

 

선물 받는 사람이 상자를 열게 되면 딱 나오는 모습입니다.

 

요즘 현금이벤트들이 다양하고 창의적인데 이 공진단 이벤트의 매력은 일단 비쥬얼이 고급스럽고 예뻐서 같은 현금인데 귀한 선물을 받는 느낌이 드는 느낌이라 그 부분이 만족스럽습니다.

 

 

환갑선물 현금이벤트 공진단
환갑선물 현금이벤트 공진단

 

여기까지 봐주셔서 감사드리며 신사임당 얼굴 보고 모두 부자되시길 기원합니다. 🪙

 

 

환갑선물 현금이벤트 공진단환갑선물 현금이벤트 공진단
환갑선물 현금이벤트 공진단

 

 

 

 

 

보자기는 태어나서 한 번도 포장해본 적이 없었는데요. 이걸 제가 스스로 해야한다는 생각 없이 구매를 해버렸더라구요. 

 

순간 당황했지만 유튜브를 틀고 수국 포장법을 따라해서 완성했습니다. 

 

과정은 다음에 새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가족 및 가까운 분들의 환갑선물로 활용해보시는 것 추천합니다. 

 

 

 

환갑선물 현금이벤트 공진단
환갑선물 현금이벤트 공진단


👇 함께보면 좋은 글 👇

 

부모님 환갑선물 추천 5가지

 

부모님 환갑선물 추천 5가지

부모님 환갑이 다가오는데, 어떤 선물을 준비하면 좋을지 고민되셨죠? 요즘에는 크게 환갑잔치처럼 하지는 않고 생신을 축하드리며 간소하게 보내는 편이지만 조금 더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신

honeybeauty.im-ivory.com

 

반응형